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코젤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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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ttps://www.acmicpc.net/problem/10951 전체 코드// class1// 백준 10951번 : A+B-4#include using namespace std;int main(){ int A, B; // 방법 1 : scanf와 EOF 활용 while (scanf("%d %d", &A, &B) != EOF) { printf("%d\n", A + B); } // 방법 2 : scanf함수의 리턴값 활용 while (scanf("%d %d", &A, &B) == 2) // 읽어드린 입력 개수 반환 printf("%d\n", A + B); // 방법 3 : cin과 eof() 사용 while (!(cin >> A >> B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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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01강 - 기초 코드 작성 요령 I] 0. 시간, 공간 복잡도 1) 시간복잡도 2) 공간복잡도 1. 정수 자료형 1) char 2) short, int, long long 3) Integer Overflow 2. 실수 자료형 -> float(4byte), double(8byte) 1) 실수의 저장/연산 과정에서 반드시 오차 발생 2) double에 long long 범위 정수 함부로 담기 X 3) 실수 비교 시 등호 X[정리] 정수 자료형 char (signed : -128~127 / unsigned : 0~255) short (signed :.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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객체지향 프로그래밍의 특징, A PIEOPP is A PIE 라고도 부르는.. 1. Abstraction 추상화실제로 존재하는 사물(객체)의 공통된 특징을 묶어 하나의 클래스로 정의하는 것2. Polymotphism 다형성하나의 객체가 여러 형태(타입)을 가질 수 있는 성질여러 종류의 객체를 하나의 배열로 다룰 수 있음메서드의 매개변수로 여러 타입의 객체를 받아올 수 있음메서드의 오버로딩, 오버라이딩을 통해 같은 모양의 메서드가 여러 다른 기능을 할 수 있음 3. Inheritance 상속클래스를 재사용하여 새로운 클래스를 정의하는 것4. Encapsulation 캡슐화클래스 내부의 멤버 변수와 메서드를 하나의 캡슐로 만들어서 외부로부터 보호하는 것정보를 은닉, 접근제어자를 이용해 차단 객체지향 프로..